플레이 소개
예술적인
칠보 오벌 이어링 & 초커 만들기
천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빚깔 칠보공예를 같이 만들어봐요!
#클로아조네주얼리 #부암동공방 #칠보원데이클래스

플레이 소개

클로아조네(cloisonne/칠보공예)란, 금, 은, 동의 금속위에 유리질의 유약을 올려, 760°C-800°C에서 구워내는 방식으로, 고대 이집트에서 시작되어 전세계로 전파된 공예기법입니다. 정식명칭은 프랑스어인 클로아조네(cloisonneˊ), 영어로는 에나멜링(enameling)이라고 하며, 한국에서는 칠보공예라고 합니다.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으로 오랜시간동안 사랑받아온, 클로아조네는 각 나라의 문화에 스며들어, 각각의 독특한 특색을 가지고 있습니다. 칠보공예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스와로브스키 스톤이 셋팅된 칠보 오벌 이어링과 초커를 만들어볼까요?

난이도
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.
플레이 진행장소
서울 종로구 창의문로9길 1 1층
이용할 수 있어요.
간단한 다과
잊지마세요!
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:) 경복궁역 하차, 상명대학교 방향 1020, 7212, 7022 버스 승차, 부암동 주민센터 정류장에서 하차, 부암동 주민센터 맞은편 1층 레보라토리Y 스튜디오에서 만나요!
플레이 리뷰
kim.a
칠보 오벌 이어링 & 초커 만들기
처음 만들어봤어요 쥬얼리~ 쥬얼리 쇼핑도 재밌지만 나만의 쥬얼리를 직접 만드니까 즐거운 경험도 하고 추억이 담긴 예쁜 쥬얼리도 생기고~ 기분이 넘 좋습니다! 평소 악세사리를 많이 하고 다니는 스타일은 아닌데 내가 만든거라 엄청 많이 하고 다닐 것 같아요ㅎㅎㅎ^^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감각 있으시고 공방에 이쁜것도 많아서 눈도 즐겁고 좋았어요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