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레이 소개
여유로운
일상의 작은 즐거움, 안경케이스 만들기
안녕하세요, '한나'입니다. 서교동 작은 쏘셜클럽 동방싸롱의 맨 끝방, <가죽 워크샵 라미서울>과 함께 하고 있어요. 2018년에 시작해 오직 '이탈리안 베지터블 소가죽'만을 재료로 다양한 제품을 연구하고 제작하고 있습니다 :)
#가죽공예 #동방싸롱 #안경케이스

플레이 소개

안녕하세요, 서교동 작은 쏘셜클럽 동방싸롱의 맨 끝방, <가죽 워크샵 라미서울>의 "한나"입니다.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이태리 베지터블 소가죽만을 사용해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. - 이번에 함께 할 제품은 소중한 안경을 부드럽게 감싸 줄 'Breeze(브리즈)'입니다. 순수 이태리 베지터블 소가죽만을 사용하며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인것은 물론 뛰어난 퀄리티의 제품을 만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. / [ 컬러 옵션 ] - 가죽 : 손 염색 20여 가지 중 택1 *공방 구비 상황에 따라 추가 선택 가능 - 스티치 : 20가지 이상 / 'Breeze(브리즈)'는 수용성 염료를 사용해 생지(마감처리가 안 된 생가죽)에 직접 손으로 염색을 해보는 클래스입니다. 원하는 색의 가죽과 실을 고르고 물로 단면을 마감한 후 새들스티치로 바느질 작업까지. 더욱 정성스럽고 다양하게 나를 위한, 혹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하나뿐인 안경케이스를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. 일반 가죽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질감이 우수하고 유해물질이 포함되지 않아 안전하며 시간이 흘러 태닝이 될수록 더욱 매력을 뽐내는 이태리 천연 소가죽으로 나만의 안경케이스를 만들어보아요 :) / 'Breeze(브리즈)'는 가죽끈으로 감아서 고정하는 방식의 안경케이스입니다. 가죽끈의 길이는 안에 들어가는 안경이나 선글라스의 크기에 따라 조절할 수 있습니다. / *베지터블의 가장 큰 특징은 에이징(태닝)이 된다는 것입니다. 나의 사용습관에 따라 더욱 멋지게 에이징되면서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제품을 가져보세요! "라미서울은 모든 창작물에 '베라펠레 인증' 이태리 베지터블 소가죽만 사용하며, 식용도축되거나 자연사한 동물의 가죽만 사용합니다. 또한, 식용 도축이 더 인도적으로 행해지길 소원합니다.*

난이도
시작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.
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!
-독특한 나만의 안경케이스가 필요하신 분 -내가 직접 만든 고급 가죽 안경케이스를 가지고 싶으신 분 -소중한 분께 잊지 못할 선물을 하고 싶으신 분 -한땀 한땀 정성스레 만들기 좋아하시는 분 -새로운 사람들과 어울리기 좋아하시는 분
플레이 진행장소
서울 마포구 서교동 395-95 1층 동방싸롱
이용할 수 있어요.
주차장
잊지마세요!
- 주차가 불가능하므로 인근 유료 주차장을 이용 부탁드립니다. - 준비물은 따로 없습니다. 시간을 여유롭게 잡고 오시는 것을 추천해요!
혜택이 있어요.
1. 컬러와 실 등을 원하는 대로 골라 제작할 수 있어요. 2. 무료로 알파벳 각인을 찍어드려요. 3. 가죽공예의 기본, '새들스티치'를 배워볼 수 있어요. 4. 선물용 포장을 원하시는 분께는 예쁘게 포장해드려요.
플레이 리뷰
플레이 리뷰가 아직 없네요!

이 플레이의 리뷰를 첫번째로 남겨보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