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레이 소개
이색적인
인테리어 스타일링 클래스 - 23x23(작은사이즈)
인테리어 스타일링 스튜디오
#인테리어 #스타일링 #이색경험

플레이 소개

내가 꿈꾸는 공간을 스타일링 해보는 체험 클래스입니다. 벽지, 바닥재, 타일, 패브릭, 칼라칩, 조명&가구 등등의 아이템을 직접 고르고, 구성하여 각자 본인만의 스타일 보드를 완성하게됩니다. 현재 (23x23)수업은 인테리어나 홈스타일링을 처음 쉽게 접할 수 있는 초급과정입니다. 개인의 역량에따라 (23x32)중급과정도 가능합니다. 참고로 고급과정에서는 실제 고른 아이템이 시공 가능하게 업체 및 자재리스트를 제공합니다.

난이도
시작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.
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!
인테리어, 홈스타일링에 관심있는 분 환영합니다.
플레이 진행장소
서울시 마포구 신수로 32, 1층 큐티디자인스튜디오
이용할 수 있어요.
주차장
잊지마세요!
< 작업순서 > 1> 내가 원하는 공간(예:거실, 침실)을 정하고, 2> 원하는 분위기(예:핀터레스트, 구글)를 인터넷에서 찾아봅니다. 3> 찾은 이미지를 주축으로 마감재&칼라&조명 등을 모아 보드에 구성합니다. *재료: 벽지, 패브릭, 바닥재, 칼라칩, 타일, 기타 *이미지: 가구, 조명, 공간이미지, 소품 이미지 *액자: 23x23 *기타 부자재 ( 모든 재료 및 이미지는 스튜디오에 구비되어 있습니다. ) 수업전 공간을 미리 많이 생각해오시면 더 완성도있는 작품을 가져가십니다.^^
혜택이 있어요.
개인에 맞춰 진행합니다.
플레이 리뷰
비공개
인테리어 스타일링 클래스 - 23x23(작은사이즈)
혼자는 뻘쭘해서 집 꾸미는거 좋아하는 친구 꼬셔서 다녀왔는데 강사님도 열정적이시고 강의도 좋았어요.
비공개
인테리어 스타일링 클래스 - 23x23(작은사이즈)
생소한 강의라 걱정도 많이 했는데 재미있었습니다. 인테리어 프로를 봐도 막상 우리집에 적용할 수 없어 그림의 떡이나 다름 없는데 내가 만들고 싶은 컨셉의 개념을 잡아주니 언젠가 내 집을 고칠 때 정말로 써먹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좋았어요. 그리고 강의실(?)에 신기한 재료?들이 많아서 구경도 하고 질문도 하고 시간가는 줄 몰랐네요.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른 컨셉으로 또 해보고 싶어요.